용인 기흥 감성 카페 고매커피

반응형

 

 

집에만 있기에 너무 아쉬운 주말이라 근처 카페를 검색하여 다녀왔어요.

용인 기흥 롯데아웃렛, 이케아 근처라 다녀오는 길에 방문하면 좋을 듯해요.

차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합니다.

 

 

우선 주차자리는 카페 크기에 비해서 만족스러운 크기예요.

카페 자리에 손님이 모두 꽉 차더라도 충분한 주차 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한옥집이에요. 가운데 있는 나무가 매우 인상적이에요.

비가 오는 날에 오시면 분위기가 끝판왕일 듯합니다.

 

 

주말에 와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생긴지는 얼마 안 되었다고 들었지만, 사람 많은 시간에는 피해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내부에 자리가 많지 않으며, 바깥에도 자리가 있기는 하지만 추운 날씨에는 피하시는 게 좋을 듯해요.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적당한 가격이고 일반적인 커피 맛이에요.

디저트도 있지만, 그다지 끌리지 않아서 먹어보질 않았어요.

 

 

카페 가운데에 위치하는 이름 모를 나무예요. 나무에다가 컵홀더를 걸어놓은 것이 인상적이에요.

밤에 본다면 매우 이쁠 듯합니다.

 

카페 입구의 천장 높이가 좀 낮아요. 컨셉인거 같은데 머리 조심하셔야 할 듯합니다.

 

 

화장실은 바깥에 위치해 있어요. 가깝지만 밖에 있는 게 조금 아쉬워요.

내부가 작다 보니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내부에는 자리가 없어서 바깥 자리를 선택했어요. 조금 귀여운 것이 분위기 있네요. 

단점으로는 나무를 주위로 ㅁ 모양이라 정면을 보면 반대쪽 손님과 눈이 마주칠 수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휴무공지:인스타,노키즈존)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원고매로2번길 85-2

인스타그램 주소: www.instagram.com/gomaecoffe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