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하철에는 대하구이 끝판왕 금호수산

반응형

 

 

9월부터 12월까지인 대하 철이 드디어 돌아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걱정을 했지만은 다행히 정상 운영한다고 하여 바로 달려갔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육일리 415-2에 위치한 금호수산 매년 찾아가는 당골 집인데요. 갈 때마다 새우의 싱싱함이 말로 표현하기 어려워요. 하지만 금년부터는 칼국수와 새우튀김을 안 한다고 해요. 매우 아쉽습니다. 

 

 

주차장 사진이에요. 주차장이 매우 커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매년 방문하지만은 주차로 인하여 대기를 해본 적은 없었던 거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시작하고 마감시간은 저녁 9시까지만 운영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모든게 셀프로 바뀌었어요. 테이블 준비나 먹은 후 정리정돈 분리수거를 해야 해요. 대신 가격에서 상차림 비를 빼줬다고 합니다.

 

 

 

수족관이에요. 보기만 해도 살이 오른 것이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왕새우의 가격은 1kg 기준으로 33,000원입니다.

 

 

소금구이를 준비합니다. 싱싱한 새우들이 통 안에서 파닥파닥 거리는 소리가 들려요. 어서 익혀서 빨리 먹고 싶어 지네요.

 

 

 

 

새우 크기 보이시죠? 엄청 통통 합니다. 한입 딱 먹는 순간 우와 소리가 절로 나와요. 소금구이에서 막 꺼내서 껍질을 벗길 때에는 뜨거워서 조금 불편했지만 저 맛을 알고 있는 저에게는 아무 문제없습니다.

 

 

금호수산 왕새우

전화번호: 031-357-4411 

영업시간: 오전 11시 ~ 저녁 9시

위치: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육일리 415-2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